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목적

본 서비스 규정은 mk2의 제품을 구입한 고객에게 서비스 이용시 합리적인 표준을 제시 함으로써 신속하고 공정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목적이 있다.

제품 보증기간에 대한 규정

제품의 보증기간은 제품의 구입 일을 기준으로 한다. 이에 대한 보증은 구매 영수증으로 확인하며, 구매 영수증이 없을 시 당사의 고객지원실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본 제품의 품질 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입니다.
서비스 의뢰 하실 때에는 상품과 품질보증서 및 구매영수증이 반드시 필요하며 분실 시 유, 무상 A/S가 불가합니다.

무상 서비스 보증 및 적용

  • 제품 구입일로부터 정상적인 상태에서 발생된 문제에 대하여 1년간 무상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  • 제품 구입일로부터 7일 이내인 제품으로 구매 후 조립 전에 초기 파손인 경우에는 해당 판매업체를 통해 제품의 교환이 가능합니다.

유상 서비스 보증 및 적용

  • 제품 구입일로부터 1년의 무상기간이 지난 제품에 한해 사내규정에 의해 적용합니다.
  •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품질보증기간 이내라도 무상서비스가 되지 않습니다.
  • -무상 보증 기간이 경과한 경우(구매일 기준)
  • -무상 보증 기간에 관계없이 천재지변(화재, 수해 등)으로 인해 제품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
  • -무상 보증 기간에 관계없이 사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해 제품 손상 및 파손된 경우
  • -무상 보증 기간에 관계없이 사용자가 임의로 제품을 개조한 경우
  • -서비스기간이 명확하지 않은 중고 제품을 구입 및 당사 서비스센터가 아닌 곳에서 수리한 경우
  • -유상 서비스 비용에 관한 사항은 사내규정에 의해 적용이 되므로 당사 고객지원실로 문의.

반품 및 환불 규정

  •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 및 환불은 구매일로부터 7일이내에 판매처를 통해 가능합니다.
  • 단, 관계법령상 상품에 하자가 없을시 포장을 개봉하시거나 상품가치가 훼손된 경우 반품 및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.

서비스 배송비 규정

  • 제품 구입일로 7일 이내인 경우 본사 왕복 부담
  • 제품 구입일로 7일 이후인 경우 본사 편도 부담(지정택배사 및 선불을 원칙으로 하며, 지정택배사가 아닐시 차액 고객 부담)
  • 오토바이 퀵서비스에 대한 비용은 전액 고객 부담
  • 사용자 과실로 인한 서비스인 경우 배송비 전액 고객 부담

고객지원실 및 지정택배사 안내

  • 주소 : 서울시 용산구 새창로 181 (한강로2가, 선인상가) 21동 1층 188호 (주)MK2
  • 연락처 : 02-2120-2121
  • 운영시간 : 평일 오전 10:00 ~ 오후 17:00 (점심시간 오후 12:00 ~ 13:00), 토요일, 일요일, 공휴일 휴무

택배 서비스 이용시 반드시 지정 택배사인 로젠택배(1588-9988)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기타 사항

  • 제품 초기 불량이 발생하였거나, 사용시 이상 증상이 있으면 사용을 중지하시고 고객지원실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소비자에 의한 변심 및 불량으로 인해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을 반납하고 차액을 지불하여 상위제품으로 교체하는 서비스는 제공하지 않습니다.
  • 모든 서비스에 있어서 선출고는 해드리고 있지 않습니다.

※ 위 사항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들에 대해서는 고객지원실로 문의 주시기 바라며, 고객과의 상호협의 하에 고객에게 최대한 손실이 없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