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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비스 센터 안내

저희 (주)MK2에서는 고객여러분에게 정확하고 신속한 A/S와 양질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하여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, 항상 최선을 다해 고객여러분 의견에 귀 기울이고 가까이 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저희가 공급하고 판매하는 제품에 대하여 각 협력점과 협력하여 정확하고 신속한 고객지원을 해드리고 있습니다.
고객 여러분의 A/S는 게시판 및 전화로 접수하고 있으며 방문시에는 미리 연락을 하여 방문 일정을 정해주시기 바랍니다.
(주)MK2 제품을 사랑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.

서비스 센터 운영시간

  • : 오전 10:00 ~ 오후 17:00
  • 토,일,공휴일 : 휴무
  • : 오후 12:00 ~ 오후 13:00

주소 및 연락처

케이스 관련
  • : 서울시 용산구 새창로 181 (한강로2가, 선인상가) 21동 1층 188호 (주)MK2
  • : 02-2120-2121
서비스 신청 안내
    01. 증상확인
    A/S 신청 전 메뉴얼 및 FAQ 혹은 커뮤니티 게시판을 확인하여 사용하는 제품의 고장 증상을 다시 한번 확인해 주세요.
    02. A/S신처
    증상확인을 통해서 문제가 해결되지 않고 고장이 확실한 경우 게시판 및 전화를 이용하여 A/S 신청을 해주세요.
    03. 접수완료
    A/S 신청 전 메뉴얼 및 FAQ 혹은 커뮤니티 게시판을 확인하여 사용하는 제품의 고장 증상을 다시 한번 확인해 주세요.
    04. 제품발송 및 방문
    게시판을 통하여 접수 및 문의를 하시면 게시판을 통하여 접수 확인 및 답변을 해드리고, 전화연결시 실시간으로 상담을 받으실수 있습니다.접수 된 A/S 내용이 교환 및 수리 처리가 필요할 경우 택배 및 직접방문을 통하여 제품을 보내주시면 교환 및 수리처리를 해드립니다. 배송비용은 제품별 규정에 따르며 택배는 로젠택배(1588-9988)를 이용바랍니다.
    05. A/S처리
    방문을 하셨을시 최대한 빠른 시간내에 처리를 해드리며 택배를 통하여 보내신 경우 배송기간을 포함하여 7일이내 처리됩니다. (방문시 사전 예약필요)

오시는 길

자가용, 지하철, 버스를 이용하여 용산전자상가내 선인상가를 찾아 오신후 21동 1층 188호로 오세요.

약도 및 자세한 내용 보기